**긴급** 계정 동결 문제에 대한 회사의 입장과 동결해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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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 144회
작성일 2023-12-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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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정 동결 문제에 대한 회사의 입장과 동결해제 방법 )
오늘 많은 분들이 늦은 시간인데도 계정 동결에 대한 문의를 하셨습니다 .
지난 뉴스레터에 언급했던것과 같이
회사는 23년 4월 1일까지 하나의 프로필로 병합 신청을 받았습니다.
하나의 프로필로 병합되지 않은 모든 계정은 오늘 날짜로 모두 동결되었다고 합니다.
동결된 계정을 해제하는 방법은
2.0 마이그레이션 때 회사 support 팀에 로그인 이슈 신청을 했듯이
회사에 비용을 납부하고 요청을 해야 합니다.
비용은 30유로라고 합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현재 상황에 대한 설명을 드렸습니다.
더 자세하게 확인 후 공지로 다시 설명 드리겠습니다.
추가) 일괄적으로 전산작업을 하는 관계로 정상적으로 이메일 통합을 한 경우도
동결된 케이스들이 있습니다. 확인 절차를 거쳐서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친애하는 IMAs,
올해 복수의 간행물과 뉴스레터의 경고에 따르면 무료 기간(2023년 4월 19일까지) 동안 병합되지 않았던 프로파일은 모두 동결되었다. 그 이유는 OE 시스템 내에서 1명이 1개의 프로파일만을 보유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기 때문이다.
로그인 후 "현재 프로필이 동결되어 포털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라는 오류 메시지가 나타나면 지원팀(support@oneecosystem.eu )으로 연락하십시오. 지원팀은 프로필에 액세스하는 방법에 대한 추가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Dear IMAs,
According to multiple publications and warnings in the Newsletter this year, all profiles that were not merged during the free-of-charge period (until 19. April 2023) are now frozen. The reason is that 1 person is allowed to hold only 1 profile within the OE System.
If you get the following error message after login: “Your current profile is frozen, and you do not have access to the portal.”, please get in touch with the Support Team at support@oneecosystem.eu. They will provide you with additional details on how to access your profile.
오늘 많은 분들이 늦은 시간인데도 계정 동결에 대한 문의를 하셨습니다 .
지난 뉴스레터에 언급했던것과 같이
회사는 23년 4월 1일까지 하나의 프로필로 병합 신청을 받았습니다.
하나의 프로필로 병합되지 않은 모든 계정은 오늘 날짜로 모두 동결되었다고 합니다.
동결된 계정을 해제하는 방법은
2.0 마이그레이션 때 회사 support 팀에 로그인 이슈 신청을 했듯이
회사에 비용을 납부하고 요청을 해야 합니다.
비용은 30유로라고 합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현재 상황에 대한 설명을 드렸습니다.
더 자세하게 확인 후 공지로 다시 설명 드리겠습니다.
추가) 일괄적으로 전산작업을 하는 관계로 정상적으로 이메일 통합을 한 경우도
동결된 케이스들이 있습니다. 확인 절차를 거쳐서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친애하는 IMAs,
올해 복수의 간행물과 뉴스레터의 경고에 따르면 무료 기간(2023년 4월 19일까지) 동안 병합되지 않았던 프로파일은 모두 동결되었다. 그 이유는 OE 시스템 내에서 1명이 1개의 프로파일만을 보유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기 때문이다.
로그인 후 "현재 프로필이 동결되어 포털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라는 오류 메시지가 나타나면 지원팀(support@oneecosystem.eu )으로 연락하십시오. 지원팀은 프로필에 액세스하는 방법에 대한 추가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Dear IMAs,
According to multiple publications and warnings in the Newsletter this year, all profiles that were not merged during the free-of-charge period (until 19. April 2023) are now frozen. The reason is that 1 person is allowed to hold only 1 profile within the OE System.
If you get the following error message after login: “Your current profile is frozen, and you do not have access to the portal.”, please get in touch with the Support Team at support@oneecosystem.eu. They will provide you with additional details on how to access your profile.
(2023년 1월 뉴스레터)
1개의 IMA는 우리 시스템에서 단 1개의 프로필만 가질 수 있습니다.
여러 프로필을 보유한 모든 회원은 2023년 4월 1일까지 지원 센터에 문의하여 모든 프로필을 하나의 프로필로 통합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제공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 프로필이 있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과거에는 여러 프로필이 허용되었으므로 현재 시스템에서 1개 이상의 프로필을 소유한 모든 회원은 2023년 4월 1일까지 지원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지원팀은 모든 프로필을 하나로 컴파일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무료.
이 마감일 이후에는 승인된 동일한 KYC 문서가 있는 모든 프로필이 동결됩니다. 2023년 4월 1일 이후에 프로필을 복구하려면 IMA가 서비스 수수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프로필이란 무엇이며 왜 우리 시스템에서는 1개만 허용합니까?
프로필에는 이름, 날짜, 출생지, 비밀번호, 신원 정보 등과 같은 각 IMA의 개인 정보에 대한 모든 기록이 포함됩니다. 프로필은 여러 계정으로 구성될 수 있습니다.
프로필은 계정이 아닌 Oneecosystem에서 사용하는 바이너리 네트워크 구조에 어떤 방식으로든 연결되지 않습니다.
회사는 단일 프로필 등록 뒤에 있는 여러 ID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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